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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다 쏜다!…SBI저축銀, '사이다' 900억원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지난 8일 SBI저축은행 관계자가 삼성역과 양재역 주변에서 자체 제작한 사이다 음료를 배포하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중금리 대출상품 '사이다' 누적 실적 900억원 돌파를 기념, 대규모 포르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이다'의 핵심 타깃인 20대~40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지역을 중심으로 특별 제작한 사이다 음료수 30만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지난 4월 진행된 1차 프로모션에 이어 사이다 배포 외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물을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첫 이벤트는 지난 8일 실시했으며, 이날 SBI저축은행은 삼성역과 양재역 인근에서 자체 제작한 사이다 음료수 2만병을 무료로 배포했다.

SBI저축은행은 이를 시작으로 8월말까지 서울과수도권 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사무실 밀집지역, 지하철역 등을 선정해 게릴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강남, 용산, 상암, 판교, 인천 등의 지역에서 출·퇴근시간과 점심시간에 직장인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사이다 음료수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중금리 상품 '사이다'는 출시 7개월이 채 안된 지난 7월 5일 누적실적 900억원을 돌파했다"며 "상품명과 같이 사이다 음료수처럼 고금리에 답답한 갈증을 느끼는 서민들에게 시원한 청량제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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