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올레tv에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 입점

올레tv에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 입점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의 모습 사진=에듀첼린지 제공

>

유아교육 전문기업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가 10일 올레tv(CH.729)에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을 론칭한다.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은 TV를 통해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에 구성되어 있는 영상교재를 VOD(주문형 비디오)로 보며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미리보기가 지원되어 신청 전 아이챌린지 프로그램 소개 내용은 물론 체험 영상을 TV로 볼 수 있다.

교재 신청은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의 구독하기 화면에서 리모콘으로 휴대폰 번호를 누르면 입력한 휴대전화로 판매 URL이 전송되어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 구매한 아이챌린지의 영상교재는 구독 기간 동안 올레tv에서 구독 시작 월호부터 마감 월호까지 고화질의 VOD로 24시간 시청할 수 있다.

에듀챌린지 관계자는 "학습 효과가 매우 뛰어난 아이챌린지의 영상교재를 고화질의 VOD를 통해 볼 수 있는 데다 커리큘럼 확인이나 진도 관리도 쉬어 고객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챌린지는 이번 올레tv 입점 기념 이벤트로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에서 아이챌린지를 12개월 이상 구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올레tv 포인트 2만원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