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제이엘에스, '풀 파티' 테마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종합교육기업 정상제이엘에스(대표이사 박상하)가 내달 16일 실시할 '체스토리 캠프(CHESStory Camp)' 를 앞두고 본격적인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체스토리 캠프는 영어공부를 하면서 즐거운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초등학생 대상 원데이 몰입 영어 캠프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됐다.
이번 캠프의 테마는 '풀 파티(Pool Party)'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캠프의 테마에 맞춰 자사의 스토리북 '카라멜트리'의 도서를 선정, 오전 학습과 오후 체험을 통해 스토리북 한 권을 하루에 익힐 수 있다. 특히 오전에 배운 학습 내용을 오후에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온몸으로 습득하고 표현할 수 있어 학습 효과를 높이고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스토리북은 참여 학생들의 개별 실력에 맞게 제공되며 캠프를 마친 후 당일 학습한 스토리북은 무료로 증정한다.
참가 학생들은 스토리북에서 배운 영어 단어를 퀴즈 형태로 맞추는 비누 게임(Soap Game)', 오리발과 튜브를 착용해 플래시카드를 모으는 'Ducky Race',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Story Flip Flop'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풀 파티 캠프를 즐길 수 있다. 캠프를 마친 모든 학생들은 참가 인증을 받게 된다.
정상제이엘에스 박상하 대표는 "이번 체스토리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아 풀 파티를 테마로 진행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보다 즐겁게 영어 공부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재원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어린 나이에도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체스토리 캠프는 오는 7월 16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정상제이엘에스 서울 10개 분원과 경기 6개 분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7월 15일까지 해당 분원 방문 및 전화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한다.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정상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