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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교육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고객 맞춤형 페이지' 서비스 오픈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고객 맞춤형 페이지' 서비스 오픈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고객 맞춤형 페이지'사진=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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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로신문 송병형기자]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이 학습자가 원하는 정보를 메인 페이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고객 맞춤형 페이지'를 6월부터 새롭게 구성해 오픈한다.

고객 맞춤형 페이지란 키워드 혹은 배너 광고 등으로 유입된 인터넷 사용자가 가장 최초로 보게 되는 랜딩 페이지의 개념이다. 유저가 불필요하거나 혼란을 주는 내용을 최대한 피하고 방문자가 방문 목적을 쉽고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올해 8월부터 적용되는 보육교사 신규 개정법과 PC 원격지원, 할인 이벤트 등과 같이 학습자가 필히 알아야 하는 정보는 클릭 없이 바로 한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해졌다.

고객 맞춤형 페이지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이야기 프렌즈 총 4개의 탭으로 구성됐으며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수강신청, 상담문의 서비스 또한 한 곳에 모아놓아 고객의 편리성을 더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가정관리사 자격증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고객 맞춤형 페이지 오픈을 기획했다"며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학습자의 성향에 따라 앞으로 고객 맞춤형 페이지를 20~30개 더 늘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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