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29주년 기념식서 장기근속자 표창
창립 29주년 기념 연설 중인 장원교육 문규식 대표. 사진=장원교육 제공
>
[메트로신문 송병형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지난 15일 창립 29주년을 맞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장원 빌딩 대강당에서 임직원 및 장원 선생님, 지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열정과 혁신으로 함께 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그간 뛰어난 실적과 성과를 보인 모범사원 및 장기근속 사원을 선정해 표창과 함께 부상을 수여했다.
장원교육 문규식 대표는 "장원교육은 초·중등과정의 장원수학을 중심으로 대구에서 소박하게 시작했지만 이제는 교과서, 아동도서, 피아노 교육, 이러닝 사업, 국가공인 인증사업, 원격교육의 학점 인증사업 등을 운영하는 종합 교육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지금까지 장원의 29년은 100년을 위한 기초를 다지는 시간으로 지속 가능한 대표 글로벌 교육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원교육은 올해 초 신년사를 통해 총원 성장 및 매출 증가 10% 달성이라는 전략적 과제를 정하고 2016년을 새로운 성장을 위한 변화의 원년으로 삼아 경영정책을 재점검하고 사업부 및 행정조직을 새롭게 꾸려갈 것이라고 밝힌 바 있따.
1987년 시작된 장원교육은 도서출판, 검인증 사업, 온라인 교육사업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유아부터 성인까지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종합 교육 전문 기업이다. 한자교육 1위인 '장원한자'를 필두로 다양한 브랜드가 있으며 15년 4월에는 업계 최초로 독자적인 학습법을 적용한 장원 한국사를 출시했다. 현재 38개 지국과 137개 지점, 키즈 사업지사 55개, 학교 사업 총판 65개, 피아노 어드벤처 지사 57개, 4개의 해외지사, 온라인 원격교육 등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