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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CJ오쇼핑, T커머스 차별화 '신규프로그램' 대거 론칭

CJ오쇼핑플러스의 신규 프로그램 '어쩌다 한끼'의 방송 모습. /CJ오쇼핑



CJ오쇼핑이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 플러스'이 신규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CJ오쇼핑은 T커머스 채널 차별화를 위해 CJ오쇼핑플러스에서 이달 18일부터 4개의 신규 프로그램을 연달아 방송한다고 밝혔다.

CJ오쇼핑플러스의 신규프로그램은 매일 0시 15분에 방송된다. '어쩌다 한끼', '더(The) 집', '중소명품 그것이 사고 싶다', '셀렙샵 플러스'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최근 대세인 먹방, 집방, 트렌드 토크쇼 등의 컨셉이다.

매주 월요일에는 시사 토크쇼 형식의 '중고명품 그것이 사고싶다'가 방송된다. 상품을 소개하는 패널과 상품에 대한 비판적 입장에서 궁금증을 제시하는 패널이 토론을 벌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화요일에는 디자이너 패션 프로그램 '셀렙샵 플러스'가 방송된다. 박승건, 최범석, 계한희 디자이너 등 제품을 직접 디자인한 유명 디자이너를 초대해 상품 개발 뒷 이야기, 디자인 철학, 코디 팁 등 그들만의 패션 철학을 들려주게 된다.

수요일에는 먹방 프로그램 '어쩌다 한끼'가 방송된다. 40대와 20대를 대표하는 솔로 쇼호스트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특별한 한끼'라는 컨셉에 맞춰 제품을 소개하고 제품 특성을 살린 음식 활용법을 알려준다.

목요일에는 싱글족이나 젊은 세대 주부층을 대상으로 한 집안 꾸미기 프로그램 '더(The) 집'을 방송한다. 가입자 10만의 인테리어 앱인 '하우스'와 합작하여 만든 양방향 소통 프로그램으로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을 가지고 인테리어를 가장 잘 한 고객을 선정해 그의 집을 영상통화로 연결해 직접 보고 노하우를 들을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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