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세븐일레븐 '동원참치라면', 출시와 동시에 '불티'

세븐일레븐의 'PB동원참치라면' 2종.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PB(자체브랜드) 상품이 'PB동원참치라면'이 출시와 함께 라면 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

동원참치라면은 이미 출시 전부터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서 관심을 받아왔었다. 평소에도 컵라면에 참치를 넣어 즐기는 고객이 많은 것을 파악하고 상품화한 것이 적중했다.

동원참치라면은 출시 후 이달 5일까지 일주일간 판매된 수량 약 20만개며 매출도 전주 동기 대비 15.8% 신장했다.

이진형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장은 "최근 저렴한 가격을 추구하는 알뜰 소비에서 높은 품질의 가치 소비 열풍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이런 트렌드와 맞물려 동원참치라면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