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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대학생 ‘CSR 전문가’ 키운다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LG전자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창의적 CSR(기업의 사회적책임) 인재를 육성하는 '러브지니(Love Genie)'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5일 LG트윈타워에서 열린 '러브지니' 발대식에 참가한 대학생들과 LG전자 관계자(왼쪽 상단 LG전자 대외협력FD담당 윤대식 상무)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는 지난 25~26일 양일간 LG트윈타워 및 곤지암리조트에서 대학생 CSR 아카데미 러브지니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러브지니는 국내 기업 최초로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CSR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러브지니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8월 중순까지 약 5개월간 환경, 인권, 윤리, 노동, 안전보건, 사회공헌 등 각 CSR 분야별로 체계적인 교육과 현장 실습을 경험하게 된다.

또 개인 및 팀별 과제를 통해 CSR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겨룰 예정이다. LG전자는 우수 활동팀을 선정해 해외법인 및 CSR 활동 현장을 방문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는 600여 명의 지원자 중 서류전형 및 심층면접을 거쳐 32명의 대학생을 최종 선발했다. LG전자는 학생들이 다양한 CSR 분야에서 체계적인 활동을 기획, 추진할 수 있도록 활동비 일정액과 함께 임직원 전담 멘토를 지정해 지원한다. 수료자 전원에게 향후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LG전자 대외협력FD담당 윤대식 상무는 "러브지니는 기업 후원 대학생 봉사단에서 한층 더 진화해, 체계적인 교육으로 미래 CSR 인재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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