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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B2B 시장 신규 프린팅 소프트웨어 확대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삼성전자가 미국 '뉘앙스 커뮤니케이션즈(Nuance Communications)'와 협업을 통해 신규 프린팅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B2B(기업간 거래) 시장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와 뉘앙스 커뮤니케이션즈 브랜드 로고./삼성전자



삼성전자는 21일부터 ▲에퀴트랙 오피스·익스프레스(Equitrac Office & Express) ▲오토스토어(Auto Store) ▲세이프컴(Safe Com) 등 삼성 프린터·복합기 제품에 활용할 수 있는 뉘앙스 커뮤니케이션즈의 문서관리 프로그램 3종을 B2B 소비자를 대상으로 본격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삼성전자 프린팅사업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뉘앙스 커뮤니케이션즈는 세계적인 음성인식 기술과 프린팅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2014년 전세계 문서· 복합기 이미징 소프트웨어 부문에서 58%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퀴트랙 오피스·익스프레스는 프린터 사용자들이 '풀 프린팅(Pull Printing)' 기능을 통해 공간 제약 없이 가장 가까운 프린터에서 출력물을 찾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오토스토어는 프린터나 스마트폰에서 PC로 전송되는 PDF, 그림, 스캔 문서 등 다양한 형태의 문서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분류해서 저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관리와 사용이 간편한 인쇄 환경을 제공하는 세이프컴은 인증된 사용자만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인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삼성전자 프린팅솔루션사업부 송성원 전무는 "삼성전자는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지속하며 오피스 업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차별화된 소프트웨어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삼성 프린팅 제품을 통해 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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