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현대건설, 2016 힐스테이트 스타일 발표회 성료

2016 힐스테이트 스타일 발표회에 참석한 고객들이 설명회를 경청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12일 서울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실시된 '2016 힐스테이트 스타일 발표회'를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기획됐다.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한 150여명의 고객과 현대건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3부로 구성된 행사는 부동산114 함영진 센터장에게 듣는 '2016년 부동산 전망' 강연 이후 2016년 힐스테이트 스타일 소개가 진행됐고 마지막 3부에서는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의 올해 힐스테이트 분양 예정 사업지 소개가 이어졌다.

올해 분양을 앞둔 힐스테이트 단지에는 친환경(Eco), 건강(Health), 편리(convenience)의 3가지 주요 테마가 적용된 게 눈길을 끌었다. 교육형 스칸디맘 산책로, 유해물질 흡착벽지, 친환경건축자재 등의 친환경 스타일에 이어 건강계단, 실내운동공간 등의 건강 ! 타일이 소개됐고 마지막으로 카쉐어링과 키즈·맘스스테이션, 스마트 사물인터넷(loT)원패스시스템 등 편리 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이뤄졌다. 행사 마지막에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친환경 홈퍼니싱 소품 행운권 추첨이벤트가 실시됐고 공식 행사 이후에는 1대1 맞춤 상담부스에서 힐스테이트 분양 예정 사업지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자세한 상담이 진행됐다.

분당에서 온 참석자 김모씨는 "올해 부동산 시장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좋았고 차별화된 힐스테이트 스타일에 대해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