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한국지엠 쉐보레 국내 런칭 5돌 맞아 대규모 이벤트 진행

한국지엠이 쉐보레 국내 런칭 5주년을 맞아 '3월의 특별한 혜택' 캠페인을 개최한다.



[메트로신문 양성운 기자] 한국지엠이 쉐보레 국내 런칭 5주년을 맞아 소비자를 위한 '3월의 특별한 혜택'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쉐보레는 3월 한 달 간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대규모의 전시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 및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 1만명에게 5000원 상당의 해피콘 쿠폰을 즉석에서 제공하며, 매일 5명씩 추첨해 총 155명의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쉐보레 5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3월 7일부터 4월 1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한 뒤 작품을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이 가운데 100명을 우선적으로 선발하고, 이 후 5월 7일에 개최될 본선 대회에서는 최종 20명의 작품을 선발해 수상과 함께 여행권 및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브랜드는 국내 도입 이후 지난 5년간 고객의 큰 호응을 받으며 판매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등 한국 시장에서 질적 양적 성장을 거듭해 왔다"며 "쉐보레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3월 한달간 큰 폭의 할인과 대규모 전시장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이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기 위한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