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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무풍에어컨 Q9500' 디지털 영상, 일주일만에 100만건 조회 돌파

삼성전자 모델들이 31일 마포구 동교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소비자들의 폭풍 공감을 받으며 일주일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한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디지털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삼성전자가 지난달 25일 출시한 '무풍에어컨 Q9500'의 온라인 디지털 영상이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3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이라는 제목의 무풍에어컨 Q9500 영상은 에어컨은 바람이 있어야 한다는 114년 동안의 상식을 깨고 무풍 냉방을 구현한 제품의 특성이 잘 드러난다.

'켜면 끄고 싶고, 끄면 켜고 싶다'·'시원한 건 좋지만, 찬 바람은 싫다'·'에어컨은 좋지만, 바람은 싫다' 등 기존의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겪었던 불편한 순간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나래이션으로 활용해 시청자의 폭풍 공감을 얻고 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찬바람은 싫지만 습기가 가득할 때 어쩔 수 없이 켰었는데, 걱정 없이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겠어요"·"바람이 너무 차서 냉방병 걸릴 것 같았어요, 집 뿐만 아니라 회사 에어컨도 바꾸고 싶어요"·"수족냉증이라 인위적인 바람은 싫은데, 바람 없는 에어컨 기대되네요" 등 400여개의 댓글로 무풍에어컨 Q9500에 대한 호감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삼성전자는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 영상 공개와 함께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공감 영상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내달 14일까지 삼성 가전 페이스북(https://goo.gl/WqaqDa)에서 영상을 감상하고 에어컨을 사용하며겪은 아이러니한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드롱기 전기주전자·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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