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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갤러리아면세점63, '파워 크리에이터' 활용한 中 공략

22일 중국 내 '파워 크리에이터' 20명은 서울 여의도 갤러리아면세점 63을 방문했다. 이들은 현장에서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중국 SNS상에 홍보를 진행했으며 상위 4명의 팔로워 수는 100만을 넘어섰다. /한화갤러리아



[메트로신문 김성현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 황용득)의 갤러리아면세점 63이 중국인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중국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크리에이터는 SNS상에서 쇼핑, 뷰티, 패션,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엣 동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큰 영향력을 발휘하며 활동하는 콘텐츠 창작자를 일컫는다.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이달 22일 해외 유명 브랜드와 콘텐츠 제작 협업을 진행한 리위리엔씨를 비롯해 총 20명의 중국 파워 크리에이터를 초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들은 갤러리아면세점 63을 비롯해 63빌딩의 관광콘텐츠를 경험하고 해당 콘텐츠를 제작, 개인별 SNS와 유쿠(중국판 유튜브) 등에 갤러리아면세점 63의 SNS 홍보를 진행했다.

이날 참석한 크리에이터들의 총 팔로워 수는 1000만명 이상이다.

당일 홍보를 진행한 4명의 파워 크리에이터들의 동영상은 중국 내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 4명의 파워 크리에이터들이 SNS에 올린 콘텐츠에 댓글을 단 유저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당일에만 댓글과 '좋아요'의 총합수가 1만건 이상을 넘어섰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중국 유명 크리에이터 20명이 동시에 방한하여 국내 면세점을 방문하는 것은 면세업계에서 이례적인 일이며 파워 크리에이터들의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중국 내에 갤러리아면세점 63의 인지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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