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동부대우전자, 스포츠 마케팅으로 프랑스 시장 공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동부대우전자가 프랑스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시장 선점에 나섰다.

동부대우전자는 프랑스 국민 스포츠인 핸드볼 경기인 '핸드 스타 게임(HAND STAR GAME) 2015'에 공식 후원 업체로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달 중순 진행된 핸드 스타 게임은 프랑스 올스타팀과 외국인 선수팀의 경기로 파리 남동부 대형 스타디움 벡시 옴니스포(Bercy Omnisports)에서 개최됐다. 프랑스 전역에서 온 약 2만 여명의 관객들이 관람했다.

동부대우전자가 프랑스 핸드볼 경기인 '핸드 스타 게임(HAND STAR GAME) 2015'에 공식 후원 업체로 참여했다. 사진은 파리 벡시 옴니스포(Bercy Omnisports) 경기장에서 개최된 핸드 스타 게임 2015 경기 장면./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는 경기장 내부 보드 광고를 진행했다. 광고와 함께 현지 바이어들을 경기장으로 초청, VIP 룸을 제품 전시장으로 꾸며 눈길을 끌었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번 스포츠 마케팅을 계기로 향후 프랑스 시장에서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매출 성장을 실현하고, 프리미엄 제품 비중 확대를 통해 제품 믹스를 강화해 수익성을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이번 핸드볼 대회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주요 바이어들을 초청해 회사의 제품을 소개하며 우호관계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