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신한銀, 20대 주거래 고객에 '클럽위크 메리 S20-마스'실시

신한은행이 지난 21일부터 5일간 20대 주거래 고객인 'S2O Club' 고객을 대상으로 'S20 클럽위크 메리 S20-마스'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 21일부터 5일간 20대 주거래 고객인 'S20 Club'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시내 주요 공연장과 극장에서 'S20 클럽위크 메리 S20-마스(Club Week Merry S20-mas)'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한은행은 S20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당첨된 792명을 대상으로 ▲영화 '히말라야' ▲뮤지컬 '무한동력'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콘서트 '사운드베리 크리스마스' ▲영화 '어바웃타임' 등을 제공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15년에도 신한은행 S20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돌아오는 새해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S20 Club 제도를 통해 20대 주거래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2012년부터 'S20 클럽 위크'를 매년 개최해 올해까지 4897명의 고객에게 문화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