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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주방 가전 홍보 위해 '클럽 드 셰프 코리아' 출범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삼성전자가 우리나라 최고의 셰프들로 구성된 '클럽 드 셰프 코리아'를 전격 출범하고 셰프컬렉션 냉장고 등 삼성 프리미엄 주방 가전 홍보 강화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3년에 출범된 '클럽 드 셰프'에 이은 클럽 드 셰프 코리아는 강민구ㆍ이충후ㆍ임기학ㆍ임정식 등 4명의 인기 셰프로 구성됐다.

삼성전자가 23일 우리나라 최고의 셰프들로 구성된 '클럽 드 셰프 코리아'를 전격 출범했다. 이충후, 임기학, 임정식, 강민구(왼쪽부터) 등 4명의 인기 셰프로 구성됐다./삼성전자



클럽 드 셰프 코리아는 삼성전자 주방 가전 제품의 홍보 대사로 신제품 출시 행사 등에 참여하고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에 직접 나선다.

특히 우리나라 음식에 맞는 식재료의 보관 방법과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조리법 등을 조언하며 제품의 개발 단계부터 참여할 계획이다.

또 클럽 드 셰프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고 있는 유명 글로벌 요리 학교인 프랑스 페랑디ㆍ미국 CIA 등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나라 식문화의 전파와 교류는 물론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서 삼성의 위상 강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클럽 드 셰프 코리아'의 출범은 한국 최고의 셰프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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