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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 中 알리바바 티몰에 입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 빈폴액세서리 등 6개 상표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 티몰(Tmall)에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일 이서현 삼성물산 패션부문 경영기획담당 사장이 패션부문장(사장)에 오른 후 본격적인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에 나선 셈이다.

이번에 입점하는 상표는 에잇세컨즈, 빈폴액세서리, 구호, 라베노바, 준지, 비이커로 중국에 직접 판매하지 않는 상표 중에서 중국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상표들 중심으로 선정했다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전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아울러 오는 24∼25일에는 알리바바의 소셜커머스 플랫폼인 '쥐화수안'(聚劃算)'을 통해 첫 홍보행사인 '브랜드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앞으로 티몰 글로벌과 쥐화수안 프로모션을 통해 6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국제특송을 활용해 주문에서 고객 수령까지 5일 이내에 현지 배달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9월 중국 알리바바그룹과 전자상거래 협력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