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대유위니아, 예비신혼부부 공략 나섰다…아이웨딩과 공동 마케팅 실시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대유위니아는 웨딩서비스 업체 아이웨딩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부드러운 곡선과 컬러풀한 색감의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을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제품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유위니아 딤채 마망과 아이웨딩 김태욱 대표./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아이웨딩 본사에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로맨틱 레드)을 전시하고, 아이웨딩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제품을 눈으로 보고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아이웨딩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쉽 쇼핑몰 '에이미존(AMYZON)'에 딤채 마망 3종을 공식 입점시키고, 딤채 마망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딤채 마망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딤채 마망 구매시 선착순 20명에게는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TSX-B15)와 블루에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대유위니아는 향후 아이웨딩과 '딤채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워셔', '위니아 스포워셔' '딤채쿡(밥솥)' 등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