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LG전자, 'LG V10' 글로벌 출시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LG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10'을 세계 시장에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V10은 이달 말 미국 이동통신사 버라이즌, AT&T, 티모바일 등을 통한 미국 출시를 시작으로, 중국, 중남미, 유럽 등 전 세계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LG전자는 미국에서 'V10' 출시를 기념해 이색 문화 마케팅을 예정이다. 영화배우 '조셉고든레빗'을 모델로 TV광고를 진행한다. 또 조셉고든레빗의 제작사 '히트레코드'에서 섭외한 일반인들에게 V10을 나눠주고 '일상 속 아름다운 순간들'을 주제로 동영상을 제작하게 했다. 이달 30일(현지시간)부터 V10으로 촬영한 TV광고를 미국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LG전자



중국, 홍콩 등 중화권을 겨냥해 V10의 양쪽 측면에 20K 금을 도금한 디자인도 출시한다. 가죽 디자인에 대한 선호가 높은 홍콩 시장에는 가죽 후면 커버를 적용한 V10도 별도 출시한다.

조준호 LG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MC)사업본부장 사장은 "V10을 직접 경험한 국내 고객들의 사운드, 내구성, 카메라, 비디오 기능 등에 대한 만족감이 높다"며 "다른 스마트폰이 가지지 못한 새로운 고객 경험으로 세계 시장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