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삼성전자, 스마트기기 액세서리와 '덴 미닛 브레이크'

27일(현지시간) 독일 뮌헨 국제공항에서 진행중인 삼성전자의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체험 캠페인 '텐 미닛 브레이크'에서 삼성전자 관계자들이(가) 소비자들을 맞이하는 모습. /삼성전자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삼성전자가 '텐 미닛 브레이크(10 Minute Break)' 캠페인을 유럽에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말부터 12월 초까지 독일, 폴란드, 영국의 주요 랜드마크와 도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삼성전자의 스마트기기 액세서리가 전시된 2층 버스에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며 휴식할 수 있다.

캠페인을 위해 특수 제작된 2층 버스는 온화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졌으며,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편히 휴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버스에 탑승한 소비자들은 '갤럭시 탭 S2'로 퀴즈에 참여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확인하고, 이에 맞는 '초고속 충전 제품', '레벨 오디오 시리즈', '기어 S2'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텐 미닛 브레이크' 캠페인 진행 상황은 트위터에서 #10minBreak로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