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골든블루,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위스키’ 선정

사진=골든블루 제공

>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수여하는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위스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그 해 각 부문별로 국내 소비자에게 노출된 모든 브랜드 중 인지도, 매출 상승폭, 시장 안착 성공여부 등을 고려해 후보를 뽑은 뒤 소비자 투표를 통해 진행된다.

골든블루는 2009년 국내 최초로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를 출시했다. 국내 위스키 시장의 침체에도 불구하고 2014년에는 전년 동기 대비 약 57% 나홀로 성장을 기록하는 등 위스키 시장을 선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본 상을 수상하게 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