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SPC그룹, '멘디니'와 창립 70주년 기념제품 출시

사진=SPC그룹 제공

>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산업디자인계의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멘디니는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삼립식품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머그잔·유리잔·우산·수첩·휴대전화케이스(아이폰6 전용) 등 70주년 한정판 노벨티 제품 30종을 디자인했다.

또한 SPC그룹 각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되는 테이크아웃 종이컵, 쇼핑백도 멘디니가 디자인한 한정판으로 10월 한 달간 제공된다. 멘디니의 대표작 중 하나인 와인 오프너 '산드로M'을 SPC그룹 70주년 기념버전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산드로M&SPC'도 11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들은 모두 한정 수량만 생산되며 DDP 전시회장 내 아트숍, 모바일쇼핑몰 '셀렉토리'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