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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LG생활건강, 뷰티 편집숍 ‘투마루' 오픈…연내 10개점 확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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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신규 브랜드 '투마루(TOMARU)'를 선보이며 뷰티 편집숍 '투마루 스테이션'의 1호점인 이대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투마루는 국내산 자연 원료를 그 지역 사람들의 비법에 주목해 담아낸 신규 브랜드다. 강원도 원주의 어린밀싹 일액을 함유한 수분영양 라인, 충청남도 홍성의 으름 열매를 함유한 초보습 영양 라인 등 40여개 품목을 선보인다. 가격은 2만~4만원대다.

투마루 스테이션은 투마루와 더불어 '케어존', 'CNP차앤박화장품', '더마리프트' 등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와 색조전문 브랜드 '코드(CODE)',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 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함께 판다.

2030 젊은층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대형 터치스크린, 샘플 자판기 등을 마련했다.

LG생활건강은 젊은 고객층을 위한 브랜드를 엄선하여 매력적이고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건대 2호점을 16일에 오픈하고 홍대, 강남 등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연내 투마루 매장을 1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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