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뉴시스를 토대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유통업계가 추석 연휴 중에 다양한 모바일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 앱 전용 이벤트 '꿀송편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위메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되고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응모는 1일 최대 2회 가능하다.
기본 1회에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응모 기회가 1회 더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는 오는 29일까지 '연휴 보너스 쇼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자사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자 전원에게 7%의 추가 적립 포인트를 제공한다.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최대 5만원 할인쿠폰을 비롯해 3000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및 5000원 할인 쿠폰(5만원 이상 구매)은 해당 기간 내 매일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예스24는 도서와 전자책, 공연, 상품권 등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추석 연휴기간인 28일까지 자사 앱에 접속한 선착순 24만명에게 추석상품권 1000원권과 무료배송 쿠폰을 동시 증정한다. 예스24 eBook앱 신규 설치 시 상품권 1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안마의자를 온라인몰 최저가에 판매하는 '한가위 건강용품 선물' 기획전을 개최한다. 11번가는 건강용품 선물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모든 구매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에누리닷컴은 '모바일 쇼핑 지원금 이벤트'와 '최저가 추석 선물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로 에누리 가격비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3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모바일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