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디아지오 조니워커, 역대 최대 글로벌 캠페인 런칭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제공

>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디아지오코리아(대표 조길수)가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18일 역대 최대 규모의 글로벌 캠페인 ' Joy Will Take You Further'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약 2억7000만 명 이상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조니워커의 글로벌 캠페인 'Joy Will Take You Further'에는 15년 이상 조니워커 브랜드와 함께해 온 'Keep Walking' 정신에서 한 단계 발전된 철학이 반영됐다.

Keep Walking 정신은 개인의 발전에 대한 조니워커의 브랜드 철학으로서 오늘날 조니워커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카치 위스키이면서 동시에 진보와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만든 브랜드의 핵심 가치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