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LG생활건강 다비로 '슬로우 코스메틱' 시장 공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다비(DAVI) 브랜드 차별화를 강화해 자연친화적인 방식으로 오랜 시간의 기다림으로 완성하는 '슬로우 코스메틱(Slow Cosmetics)' 시장을 공략한다고 14일 밝혔다.

다비는 자연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3040 여성을 타깃한 브랜드다. 대표 제품은 '다비 에이지 디파이 버건디 티 세럼'으로 해발 1천600m 청정지역에서 직접 찻잎을 채취해 3천650일의 기다림으로 완성한 버건디 티 성분을 함유했다.

LG생활건강은 자연 그대로 얻은 재료를 정성스러운 핸드메이드 제조기법과 오랜 시간으로 완성하는 다비만의 고급스러운 차별화를 부각해 국내 내츄럴 프레스티지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