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웅진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9년 연속 1위

/웅진식품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웅진식품(최승수)은 보리차 브랜드 하늘보리가 9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차음료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을 선정하고 발표하는 제도다.

웅진식품은 하늘보리의 1위 선정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연다.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하늘보리 500ml 제품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18일 까지고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