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매일유업, 앱솔루트 브랜드 영상 공개

/매일유업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진심을 담다 딱 맞게 담다'는 앱솔루트 브랜드 영상을 제작해 10일 공개했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를 통해 공개된 브랜드 영상은 인디밴드 '오늘의 라디오'의 랩 송을 배경으로 매일유업 앱솔루트가 '세상에 없던 모유연구소'를 만들게 된 배경과 모유에 가까운 제품을 설계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 냈다.

매일유업은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이날부터 9월 6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