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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신상품]오비맥주, '호가든 패밀리 브랜드 3종'

/오비맥주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오비맥주(대표 프레데리코 프레이레)는 다양화 되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호가든 패밀리 브랜드' 3종을 3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호가든 제품은 유럽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호가든 로제(HoegaardenRosee)'·'호가든 그랑 크루(Hoegaarden Grand Cru)'·'호가든 포비든 프룻(Hoegaarden Forbidden Fruits)' 등 3종류다.

호가든 로제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라즈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핑크빛 과일맥주로 3%의 낮은 알코올 도수가 특징이다. 가격은 750ml에 7000원대다. 호가든 그랑 크루는 8.5%의 높은 알코올 도수를 자랑하는 벨기에 스트롱 에일 맥주다. 호가든 포비든 프룻은 호가든 특유의 독특한 향과 산미가 특징은 8.5%의 강한 도수의 맥주다. 두 제품 가격은 각각 330ml에 2000원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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