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칠성, 마운틴듀와 함께하는 보령머드축제

인간볼링·워터밤 등 다채로운 게임과 합합 콘서트로 볼거리 풍성

/롯데칠서음료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가 24~26일 대천해수욕장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머드광장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 피서 시즌을 맞아 '짜릿함을 원해? 두 더 듀(Do the Dew)!'라는 주제로 마운틴듀만의 도전적이고 짜릿한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마운틴듀는 이번 이벤트에서 스케이트보드 프로팀의 화려한 데모쇼와 초보자를 위한 스케이트보드 스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온 몸으로 부딪히는 슬라이딩 게임 '마운틴듀 인간 볼링', 시원한 물 폭탄이 쏟아지는'마운틴듀 워터밤' 등의 다양한 게임도 준비했다. 게임에 성공한 참가자들에게는 '마운틴듀 롱넥보틀'과 '듀 스냅백' 등 다양한 선물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25일에는 가수 박재범 등이 참가하는 '마운틴듀 힙합 콘서트'가 보령머드축제 특설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마운틴듀는 스케이트보드 전국투어 로드쇼를 진행한다. 24일에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25일에는 보령 대천해수욕장에 듀 크루들이 방문해 스케이트보드 레슨과 함께 특별히 제작된 다양한 마운틴듀 기념품이나 참가자 전원에게 음료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운틴듀 마케팅 담당자는 "마운틴듀가 가진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이벤트 현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함과 동시에 무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함과 짜릿함을 함께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