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디야커피, 비니스트 미니 2000만 스틱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는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 판매가 2000만 스틱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출시 한 비니스트 미니는 같은해 12월까지 1000만스틱이 판매됐다. 그 후 7개월도 되지 않은 지난 20일 누적 판매량 2000만 스틱을 기록했다.

이디야는 이 같은 비니스트 미니의 성장 요인으로 완성도 높은 맛을 꼽았다. 실제로 비니스트 미니는 커피의 깊은 풍미를 살리기 위해 아라비카 원두를 100% 사용했으며 미세 분쇄한 이디야 원두 함유량을 기존 출시했던 비니스트 제품에 비해 10%로 증량하는 등 질과 맛 모두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지난해 10월부터 GS25·쿠팡·G마켓 등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진출 한 것도 성장세에 한 몫을 했다는 분석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