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제과업계, SNS로 '고객과 소통'

이벤트 열고 상품권과 기프트콘 등 증정

/크라운제과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제과업계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목적으로 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라운제과는 1989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미니쉘의 27번째 생일을 맞아 내달 22일까지 '89년생 동갑내기 응원하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연다. 미니쉘과 같은 해에 태어난 1989년 동갑내기 고객들의 취업과 앞으로의 발전을 기원하는 응원메시지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영화예매권과 마이쮸 키프트콘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해태제과는 '야구관람은 홈런볼과 함께'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에 들어가 좋아하는 야구팀에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하루에 3번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되면 홈런볼 1박스와 구단 로고가 그려진 야구공이 제공된다.

빙그레도 페이스북에 좋아하는 야구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게재하면 즉석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맑은하늘 도라지차 잠실구장'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마련했다. 맑은하늘 도라지차 1Box, 프로야구 관람 티켓과 시구권, 공기청정기 등이 경품으로 지급한다.

롯데푸드는 '구구콘과 섹시아이돌 EXID가 함께하는 TVCF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TV에 방영되는 구구콘 CF와 관련된 문제의 정답을 롯데푸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롯데백화점과 세븐일레븐 상품권, 구구콘 기프트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 페이스북에 게재 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