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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롯데주류, 순하리 대세 굳히기…'복숭아' 출시

/롯데주류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지난 3월 출시한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에 이어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를 21일 출시했다.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는 복숭아과즙이 첨가된 소주 베이스 칵테일로 용량은 360ml에 알코올 도수 14도다. 복숭아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출고가는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와 같은 962.5원이다.

회사 측은 지난 5월 순하리를 전국으로 확대 판매하기 시작하고 최근 원활한 공급이 가능케 됨에 따라 유자맛에 이어 복숭아맛까지 제품군을 늘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롯데주류는 순하리로 시작된 국내 과일 소주 열풍을 이번 복숭아 출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주 베이스 칵테일 시장의 성장 한계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있지만 소주 베이스 칵테일은 주류 시장 전반에 불고 있는 저도화 트렌드에서 하나의 카테고리를 형성해 나갈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