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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동서식품,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 전개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우리 문화유산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는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7월부터는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커피믹스 패키지에 국보 제 287호인 백제금동대향로가 인쇄된 제품이 출시한다.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우리 문화재를 접하고 소중함을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백제금동대향로를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유산들을 제품 패키지에 인쇄할 계획이다.

더불어 맥심 헤리티지 홈페이지에서는 '우리 문화유산 탐험대' 모집과 '우리 문화유산 알리기'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진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문화재 패키지 출시와 홈페이지 이벤트로 전개되는 맥심 헤리티지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하고 소중한 우리의 전통 문화유산의 가치를 되새기고, 오래도록 아끼는 마음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