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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위메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년 연속 1위

/위메프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25일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펑가에서 2년 연속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KS-SQI 조사는 올해 3~5월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5대 도시 거주자 중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와 인터넷 패널조사 등을 통해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 위메프는 본원서비스·부가서비스·신뢰성·친절성·적극 지원성·접근용이성·물리적환경 등 7가지 부문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67.2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쿠팡(65.4점)과 티몬(64.4점)이 그 뒤를 이었다.

박유진 위메프 기업소통부문 디렉터는 "2년 연속으로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위를 받아 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꼼꼼하고 사려 깊은 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위메프 임직원 모두 각별한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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