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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하이트진로 자몽에이슬, 출시 하루 만에 115만병 팔았다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과즙 소주 '자몽에이슬'이 출시 하루 만에 115만 병이 판매됐다고 23일 밝혔다.

자몽에이슬은 지난 19일부터 강남역·홍대·가로수길 등 주요 음식점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출시 이후 첫 주말이 지나면서 대다수 업소에서 출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온라인 상에서도 소비자들의 시음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출시 이후 올라온 자몽에이슬 관련 블로그 게시물이 약 1000건에 달했으며 출시를 알리는 페이스북의 게시물에는 좋아요가 4만2000건에 이른다.

자몽에이슬은 참이슬의 깨끗함에 자몽 본연의 맛을 조화롭게 살린 13.0도의 과일리큐르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수도권 지역 주요 음식점에 우선적으로 출시했으며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과일리큐르 시장으로의 본격 진출을 계기로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포트폴리오를 확보해 나가겠다"며 "오랜 시간 축적해 온 우수한 양조기술과 제품개발력을 바탕으로 시장 내 우위를 점하고 시장을 재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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