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무학,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전국 편의점 판매 시작

/무학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무학(대표 강민철)이 전국 편의점에서 소주 '좋은데이 컬러시리즈'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좋은데이 컬러시리즈는 주류 소비가 활발한 업소용(대중 음식점) 제품 출시 후 곧바로 가정용 제품을 출시하려 했다. 그러나 전국에서 밀려드는 제품 문의로 가정용 제품 출시가 불가피하게 미뤄져 왔고 이제 편의점을 통해서 전국 어디서나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무학은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달 초 생산시설 보완을 완료했다.

지난달 11일 출시한 좋은데이 컬러시리즈는 일주일 만에 200만병을 판매한 데 이어 한 달 만인 지난 12일 기준으로 10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8일에는 좋은데이 스칼렛(자몽) 출시로 컬러시리즈 라인업을 강화했으며 이제 전국 편의점 등 유통망 확보를 통해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무학은 복숭아 과즙을 함유한 새로운 컬러시리즈 '핑크(복숭아)' 신제품도 준비 중이다.

강민철 무학 사장은 "좋은데이에 대한 인기가 부산·울산·경남과 서울·수도권을 넘어 전국으로 확산돼 전국 편의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하자'는 기업방침 아래 최상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좋은데이'를 주류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