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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한화갤러리아, 1개층 중소브랜드 전용관으로 운영

200억 규모의 동반성장펀드 확대·운영

63빌딩 시내 면세점 외관 투시도/한화갤러리아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한화갤러리아(대표 황용득)는 서울 시내면세점 운영권을 얻게 되면 후보지로 정한 여의도 63빌딩 1개층 전체를 100개 이상의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로 구성하겠다고 10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는 63빌딩 지하 1층과 63빌딩 별관 1~3층 등 총 4개층을 활용해 총 1만72㎡의 면세 쇼핑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하 1층은 럭셔리 부티크·화장품으로 구성하고 별관 1층에 시계와 주얼리 전문샵을, 2층에 국산화장품·패션·잡화·담배·주류를 배치한다.

특히 3층은 전체 공간을 '케이-스페셜 홀(K-Special Hall)'로 구성해 중소·중견 기업의 100개 이상의 브랜드 전용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63빌딩 면세점의 전체 면적 중 국산 및 중소·중견 브랜드가 차지하는 공간은 총 3003㎡로 전체 면적의 34% 차지해 중소·중견기업의 매출 비중은 전체의 30% 이상이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화갤러리아는 이번 시내 면세점 사업권 참여를 계기로 상생펀드를 200억원 한도로 확대 운영한다는 방침도 내세웠다.

황용득 한화갤러리아 대표는 "동반성장, 지역사회 발전 기여 등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적으로 실천하는 책임 있는 면세 사업자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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