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칭따오 맥주, 개그맨 정상훈 광고모델 발탁

/칭따오 맥주 제공



칭따오 맥주가 2000년 국내 론칭 이후 처음으로 개그맨 정상훈(사진)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측은 정상훈이 tvN 'SNL 코리아'에서 '양꼬치엔 칭따오' 중국 특파원으로 활약하는 모습이 칭따오의 유쾌한 브랜드 콘셉트와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모두가 좋아하는 칭따오(Everybody likes Tsingtao!)'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TV광고는 21일 CJ E&M전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칭따오 관계자는 "정상훈의 활기찬 이미지를 통해 음식과 함께 즐기면 맛있는 칭따오만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