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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무학,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출시 1주일만에 200만병 판매

/무학 제공



무학(회장 최재호)은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신제품이 출시 1주일에 2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좋은데이 컬러시리즈는 무학의 대표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에 이어 지난 12일 선보인 천연 과일과즙을 첨가한 리큐르 제품이다. '좋은데이 블루', '좋은데이 레드', '좋은데이 옐로우' 등으로 출시됐다.

무학 관계자는 "당초 보름 가량 판매될 것을 예상한 물량이었으나 출시와 동시에 완판됐다"며 "현재 제품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생산계획을 수정할 만큼 판매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무학이 칵테일 주류로 분류되는 리큐르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1998년 프랑스 마리브리자드사와 기술제휴를 통해 칵테일용 주류인 '선라이즈'를 출시해 국내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지난 1995년 출시한 리큐르 제품인 '체리스타·레몬스타'도 당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은 "무학은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개발했다"며 "몇 종의 주류가 선도하고 있는 국내 주류시장이 고객의 개성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컬러시대가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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