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네파, 美 켄터키 대학 학생 대상 세미나 개최

국내 아웃도어 시장과 글로벌 기업 성장 전략 소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가 지난 15일 서울 수서동 본사에서 미국 켄터키 대학 학생 방문단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 아웃도어 트렌드와 네파 글로벌 기업 성장 전략'을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미국 켄터키 대학 글로벌 투어 프로그램인 '썸머 스터디 투어(Summer Study Tour)' 일환으로 진행됐다. 미국 켄터키 대학은 국내 패션업체 중에서는 유일하게 네파를 방문했다.

네파는 국내 대표적인 아웃도어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 네파의 경영전략 및 마케팅 활동을 소개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방향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네파 제공



아울러 아웃도어 및 패션 업계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을 위해 국내 아웃도어 트렌드 및 제품 기획, 생산 프로세스를 소개하고, 본사 내 쇼룸에서 이런 과정을 거친 다양한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미국 켄터키 대학 방문 세미나는 학생들에게는 아웃도어 및 패션 업계에 대한 견문을 넓힐 기회로, 네파에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구축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