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동원F&B, ‘참치가 있어 건강이 있다’ 새 광고 선봬

/동원F&B 제공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는 15일 '참치가 있어 건강이 있다'라는 슬로건으로 동원참치의 TV광고 2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아이편', '활력편' 등 총 2편으로 각각 참치의 건강성과 활력을 강조했다. 또 동원연어 모델을 맡았던 '국민엄마' 김혜자 씨가 출연해 참치의 건강성을 신뢰감있게 전달한다.

아이편은 엄마를 도와 무거운 장바구니를 들거나, 운동을 열심히 하는 등 참치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아이의 모습을 담았다. 활력편은 3대양을 24시간 넘나들고, 에펠탑의 높이를 한 번에 오르내리는 참치의 활력을 강조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지난 1982년 처음 출시된 이후 30년 이상 국민식품으로 사랑받았다"며 "앞으로도 영양과 활력이 넘치는 동원참치가 소비자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