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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 완성…프리미엄 키친 새 장 열다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 완성…프리미엄 키친 새 장 열다



삼성전자는 7일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을 공개하며 프리미엄 키친의 새 장을 열었다.

이날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2015 삼성 셰프컬렉션 미디어데이'에는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부문 대표이사(사장)와 미디어 등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냉장고ㆍ인덕션 전기레인지ㆍ전기오븐ㆍ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신제품들로 구성된 셰프컬렉션 빌트인을 출시하며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을 공개했다.

윤부근 사장은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한 단계 진화한 빌트인 솔루션"이라며"삼성전자는 올해를 국내 빌트인 확대의 원년으로 삼아 2018년까지 국내 빌트인 가전 시장을 두 배 이상 성장시키고 확고한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 리더십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현실로 다가오는 IoT와 퓨쳐홈에 대한 기대 속에 홈의 역할은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소비자를 세심히 배려한 다양한 혁신 제품들로 일상 생활의 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품격을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삼성전자는 디자인과 성능의 조화로 한 단계 진화한 빌트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작년과 올해 초에 출시했던 셰프컬렉션 냉장고와 함께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미세정온 기술과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 ▲'버츄얼 플레임'을 적용한 인덕션 전기레인지 ▲'고메 베이퍼' 기술을 적용한 전기오븐 ▲'워터월' 세척방식을 채택한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다.

기존 빌트인 디자인과 달리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 소재의 외관을 채용하며 제품 자체를 전면에 내세우는 등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했고, 최정상 셰프들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성능과 소비자를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셰프컬렉션 빌트인 출시로 완성된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을 통해 식재료 보관부터 세척까지 요리의 전 과정에서 더 맛있고 즐거운 '미식(美食)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클럽 드 셰프' 멤버인 미슐렝 스타 셰프 다니엘 블뤼와 크리스토퍼 코스토프가 무대에서 직접 제품을 소개했고 공연연출가 박칼린이 특별 출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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