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신상품]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음료 제공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가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리뉴얼 된 디아망 패키지는 시원함이 느껴지는 초록색을 적용해 탄산수의 상쾌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라벨에 디아망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이미지를 삽입해 깨끗하고 영롱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탄산수임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하이트진로음료는 350 mL 소용량 페트(PET) 제품을 출시했다. 탄산수 특성상 오래 보관하기보다 개봉한 뒤 한번에 마시는 소비자의 음용 패턴을 분석해 기획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패키지 리뉴얼과 제품 라인업 확장으로 세분화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올해 디아망 판매량을 전년 대비 30% 이상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