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디야커피, 쉐이크 판매 20만잔 돌파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는 지난 3월 출시한 '아이 러브 쉐이크'가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 러브 쉐이크 3종은 부드러운 우유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오리진 쉐이크'와 원두 커피를 갈아 넣어 은은한 커피 향을 느낄 수 있는 '이디야 커피 쉐이크', 달콤하고 바삭바삭한 초코쿠키가 들어간 '초코쿠키 쉐이크'로 신선한 우유를 기본으로 만든 프리미엄 쉐이크다. 아이 러브 쉐이크 3종 중 초코쿠키 쉐이크가 전체 쉐이크 판매량의 50%를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아직 날이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전 임을 감안했을 때, '아이 러브 쉐이크' 3종 의 인기가 더욱 치솟을 것으로 예상 한다"며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맛과 함께 시각적으로도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선사하겠다"고 마랬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