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새상품]씨유, XXL 사이즈 요구르트 출시

/씨유 제공



BGF리테일(대표 박재구)이 운영하는 편의점 씨유(CU)가 기존 요구르트 보다 7배나 큰 '씨유 빅 요구르트 XXL 사이즈'를 16일 출시했다.

회사측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대용량 요구르트 '씨유 빅 요구르트'(270㎖, 1250원)가 매달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이번에 용량을 늘린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일반 소규격 요구르트(60㎖) 용량의 7배가 넘는다. 그러나 가격은 낮췄다. '씨유 빅 요구르트 XXL 사이즈'의 10ml당 가격은 40원으로, 일반 소규격 요구르트(10ml 당 약 74원) 보다는 46%, 기존 '씨유 빅 요구르트'(10ml 당 약 44원)에 비해서도 약 10%가 저렴하다.

또 단맛이 강한 합성 감미료를 대신에 '천연 레몬 과즙'을 사용해 청량함과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BGF리테일 정승욱 MD(상품기획자)는 "최근 소비자의 음용량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 음료 상품을 다양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