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애경 케라시스, "모든 유리에게 경품 증정"

/애경 제공



애경(대표 고광현)의 '케라시스'가 '유리'라는 이름을 가진 전국의 모든 소비자에게 '네이처링 샴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는 4월 4일까지 진행된다. 케라시스 모델 성유리와 이름이 같거나 주변에 유리라는 친구 혹은 지인이 있다면 케라시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성유리에게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성유리와 이름이 같은 모든 '유리'에게는 케라시스 네이처링 샴푸를 주고 '유리'라는 이름을 가진 친구를 태그한 이벤트 참여자 1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