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SK컴즈, 싸이메라에 ‘디지털 아이템샵’ 오픈

싸이메라 내 유료 디지털 아이템샵이 오픈된다 / SK커뮤니케이션즈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윤택)는 포토SNS 싸이메라 내 유료 디지털 아이템샵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디지털 아이템샵에는 스티커, 코믹 마스크, 콜라쥬, 브러쉬를 비롯해 헤어, 메이크업 등의 미용 아이템, 라이트 등의 효과 아이템이 출시된다. 스티커의 경우 아톰, 라바 등의 유명 캐릭터와 타 SNS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대세 작가들의 신규 캐릭터들이 입점한다.

싸이메라 아이템샵은 사진에 단순히 붙이는 형태인 캐릭터 스티커 외에도 다양한 효과와 미용 아이템 등을 판매하는 만큼 유저는 이를 사용해 사진 속 감성이나 인물의 모습을 손쉽게 변화시키고 사진 자체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다.

또 유료 아이템은 본인의 사진 뿐 아니라 지인들의 공개 앨범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친구들의 사진도 아름답게 꾸며줄 수 있다. 하나의 아이템을 구매해서 본인의 사진도 꾸미고 SNS에서 타인과 소통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디지털 아이템샵'은 안드로이드 버전에 우선 적용되며, iOS의 경우 올해 2분기 내 오픈할 계획이다.

SK컴즈는 매 분기 트랜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아이템을 지속 출시해 지인들과 사진을 통해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싸이메라의 SNS 부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