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디앤샵, 리뉴얼 오픈…"모바일 최적화·큐레이션 강화"

/GS샵 제공



GS샵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 셀렉트 숍 디앤샵은 모바일 최적화와 패션 상품의 큐레이션을 강화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앤샵은 주 고객층인 20대와 30대 초반의 오피스 레이디를 겨냥해 '업데이트 유얼 스타일'이라는 슬로건을 세우고 홈페이지 디자인은 물론 상품과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고객이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최적화된 디스플레이를 보여주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상품 페이지가 보일 수 있도록 했다. 또 고객의 관심을 갖고 있는 테마나 브랜드를 먼저 보여주는 개인화된 메인 페이지와 장바구니 상품을 분석해 선보이는 프로모션 등으로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했다. 상품 역시 디앤샵에서만 볼 수 있는 디자이너·글로벌 브랜드 상품 등을 확대했다.

한편 디앤샵은 다음달 3일까지 '10 wow deal'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일 오전 10시에 10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