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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소상공인·중기 마케팅 지원 ‘e메시징’ 출시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결과 분석을 제공해 빅데이터 활용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원하는 토탈 솔루션 'e메시징'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e메시징' 서비스는 온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메일, 문자, 팩스 발송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토탈로 제공하고 고객의 반응을 분석한 분석 결과 리포트를 제공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패션·종합 쇼핑몰 등을 운영할 경우 단 한 번의 로그인 만으로 문자, 팩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이 가능하다.

'e메시징' 서비스의 커뮤니케이션 대표 수단인 메일은 이벤트 공지·광고 홍보, 뉴스레터 발송, 상품 구매 안내 메일 등 상품광고부터 고객관리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발송 건당 수신자 수에 제한이 없으며 엑셀 등의 파일형식으로 대량의 수신자 정보를 한 번에 일괄 등록이 가능하다.

특히 발송 대비 메일 확인 건수, 내용 클릭 건수, 메일 내용 중 세부 링크 별 클릭 건수, 일자·시간·요일별 오픈·클릭 수 등 메일을 수신한 고객의 반응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향후 타겟 층 설정 등 마케팅 방향 설정에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최기무 솔루션·IoT사업담당 상무는 "e메시징 서비스는 중소 사업자들도 손쉽게 온라인 마케팅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뤄낼 수 있도록 지원이 가능하다"며 "자동시스템으로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고 고객 관리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e메시징'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충전방식으로 서비스 이용 시 충전금액에 따라 최대 40%의 추가 보너스 캐시(Cash)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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